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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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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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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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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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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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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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advertisingpractitio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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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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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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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exterior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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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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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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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ortheurist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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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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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osuretoadvertis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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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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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dgmentalheurist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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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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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nsporation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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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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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실무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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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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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겟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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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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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적 공공정책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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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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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단의어림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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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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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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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losurein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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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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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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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ncial services advertisi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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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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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력휴리스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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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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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스 외부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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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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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mount of proces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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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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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laborationonpotentialoutcome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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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essagesstrategies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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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almaintenancestrategi ...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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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지속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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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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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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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공시정보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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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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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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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의사회적책임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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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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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독해용이성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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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적 결과에 대한 정교화 성 ...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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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처리의 양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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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뮤니케이션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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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
|
communicationtools
|
3
|
1
|
|
financialfirms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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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erceived corporate social re ...
|
3
|
1
|
|
공시정보
|
6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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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작적 의도
|
3
|
1
|
|
manipulativeintent
|
4
|
1
|
|
national surv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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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1
|
|
out-of-home advertising
|
4
|
1
|
|
attitude toward product
|
6
|
1
|
|
접촉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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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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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슈관리
|
7
|
1
|
|
issuemanagement
|
8
|
1
|
|
의사결정의 질
|
9
|
1
|
|
financial consumer protection
|
47
|
5
|
|
미디어 전략
|
10
|
1
|
|
ooh 광고
|
22
|
2
|
|
policy communication
|
11
|
1
|
|
교통광고
|
12
|
1
|
|
메시지 전략
|
33
|
2
|
|
재인
|
19
|
1
|
|
금융소비자보호
|
105
|
5
|
|
financialknowledge
|
22
|
1
|
|
금융지식
|
23
|
1
|
|
skepticism
|
31
|
1
|
|
원자력 에너지
|
31
|
1
|
|
financialeducation
|
32
|
1
|
|
공시제도
|
33
|
1
|
|
금융회사
|
36
|
1
|
|
imc
|
38
|
1
|
|
nuclear energy
|
41
|
1
|
|
회의주의
|
55
|
1
|
|
public policy
|
59
|
1
|
|
금융교육
|
86
|
1
|
|
제품 태도
|
106
|
1
|
|
survey
|
177
|
1
|
|
광고효과
|
183
|
1
|
|
페이스북
|
277
|
1
|
|
facebook
|
295
|
1
|
|
grounded theory
|
501
|
1
|
|
recognition
|
520
|
1
|
|
qualitative research
|
907
|
1
|
|
근거 이론
|
1,242
|
1
|
|
질적 연구
|
2,728
|
1
|
|
계 |
|
17,474 |
9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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