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외부 광고의 역할 및 효과에 대한 질적 연구

논문상세정보
' 버스 외부 광고의 역할 및 효과에 대한 질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dvertisingpractitioner
  • busexterioradvertising
  • grounded theory
  • ooh 광고
  • qualitative research
  • 광고실무자연구
  • 근거 이론
  • 버스 외부 광고
  • 질적 연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4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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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스 외부 광고의 역할 및 효과에 대한 질적 연구' 의 참고문헌

  • 옥외광고학원론
    서범석 나남 [2004]
  • 옥외광고 효과측정을 위한 대안 모델 개발과 실증연구 - 서울지역 옥상광고를 중심으로 -
    권규승 OOH광고학연구 7 (1) : 77 ~ 104 [2010]
  • 옥외광고 측면에서 승강장 광고 접촉형태에 대한 연구*- 중앙차로승강장 중심으로 -
    서우범 OOH광고학연구 6 (2) : 47 ~ 76 [2009]
  • 버스 외부 광고의 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매체 접촉률과 인지적 반응을 중심으로
    고한준 한국광고홍보학보 10 (1) : 7 ~ 32 [2008]
  • 미디어 폴 M-Stage 사례분석을 통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의 전략적활용방안
    김상현 한국옥외광고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집 : 73 ~ 85 [2013]
  • 디지털 사이니지 융합기술 개발 동향과 적용 사례
    고윤환 한국옥외광고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집 : 86 ~ 93 [2013]
  •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시장의 동향 및 전망
    임동빈 한국광고학회 특별전략세미나 발표집 : 1 ~ 12 [2012]
  • 기금조성용 옥외광고 효과측정 모델 개발 연구
    심성욱 [2012]
  • 근거이론을 활용한 사회적 기업운영 인식에 대한 연구
    이도희 경영경제연구 35 (2) : 141 ~ 168 [2013]
  • 교통 광고 ‘버스’: 버스 차내 및 외부 광고
    주호일 월간 팝사인 : 106 ~ 108 [2006]
  • 광고매체로서 디지털 사이니지의 수용에 관한 연구
    강태중 언론과학연구 12 (4) : 5 ~ 34 [2012]
  • Use and Effectiveness of Billboards : Perspectives from selective-perception theory and retail-gravity models
    Taylor, C. R. Journal of Advertising 35 (4) : 21 ~ 34 [2006]
  • The effectiveness of exterior bus advertising in Hong Kong : A preliminary investigation
    Prendergast, G. Journal of International Consumer Marketing 11 (3) : 33 ~ 50 [1999]
  • Split-second recognition: what makes outdoor advertising work?
    Meurs, L. V.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9 (3) : 82 ~ 92 [2009]
  • Research design: Quantitative, qualitative, and mixed approaches
    Creswell, J. W. Sage Publications [1994]
  • Outdoor advertising recall : a comparison of newer technology and traditional billboards
    Osborne, A. C. Journal of Current Issues and Research in Advertising 30 (1) : 13 ~ 30 [2008]
  • OOH광고에 있어 버스광고효과 및 효율성 연구 - 버스광고를 중심으로 -
    장훈종 디지털디자인학연구 10 (3) : 443 ~ 452 [2010]
  • OOH 광고 미디어로서의 디지털 사이니지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철수 OOH광고학연구 7 (4) : 237 ~ 256 [2010]
  • Naturalistic inquiry
    Lincoln, Y. S. Sage Publications [1985]
  • Handbook of qualitative research
    Denzin, N. K. Sage Publications [2005]
  • Grounded theory method : Procedures, canons, and evaluative criteria
    Corbin, J. Qualitative Sociology 13 : 3 ~ 21 [1990]
  • Exploring the effectiveness of taxis as an advertising medium
    Veloutsou, C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24 (2) : 217 ~ 239 [2005]
  • Business perceptions of the role of billboards in the U.S. economy
    Taylor, C. R.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3 (6) : 150 ~ 161 [2003]
  • Basics of qualitative research:Techniques and procedures for developing grounded theory
    Strauss, A. Sage Publications [1998]
  • Basics of grounded theory and analysis
    Glaser, B. G. Sociology Press [1992]
  • Advertising media planning: A brand management approach
    Kelly, L. D. M. E. Sharpe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