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원자력 정책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논문상세정보
' 효과적인 원자력 정책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national survey
  • nuclear energy
  • policy communication
  • public policy
  • 메시지 전략
  • 미디어 전략
  • 원자력 에너지
  • 타겟팅 전략
  • 통합적 공공정책 커뮤니케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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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효과적인 원자력 정책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의 참고문헌

  • 행정구역 통합을 위한 정책홍보 커뮤니케이션 전략 탐색연구: 2005년 청주시· 청원군 통합 실패 사례를 중심으로
    이두원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4 (3) : 92 ~ 121 [2006]
  • 한국 원자력 정책의 경로의존성에 관한 연구
    진상현 한국정책학회보 18 (4) : 133 ~ 144 [2009]
  • 조직-공중 관계의 양면성: 부정적 관계특성의 탐색과 측정
    문빛 한국언론학보 55 (5) : 416 ~ 447 [2011]
  • 정책홍보의 언론관계 활동에 대한 행정기관 공무원과 기자 집단의 인식도 비교 연구
    이두원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1 (2) : 93 ~ 111 [2013]
  • 정책 PR의 평가 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국정홍보처 실무자와 외부 전문가 의견 비교를 중심으로
    차희원 홍보학연구 9 (1) : 126 ~ 169 [2005]
  • 정부의 홍보정책에 대한 고찰 및 발전적국정홍보 모델의 제시
    신호창 홍보학연구 3 : 84 ~ 109 [1999]
  • 정부기관과 정책공중과의 공중관계성 척도 검증에 관한 연구
    박현순 한국광고홍보학보 11 (4) : 144 ~ 171 [2009]
  • 정부 정책 홍보 사업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분석 연구
    이명천 한국언론학보 52 (3) : 277 ~ 297 [2008]
  • 정부 부처의 효율적인 정책 홍보 전략에 관한 연구
    박주연 광고학연구 16 (5) : 31 ~ 54 [2005]
  • 원자력에 대한 이해 증진을 위한 효율적인 홍보 전략
    오미영 홍보학연구 8 (1) : 192 ~ 215 [2004]
  • 원자력발전백서
    한국 지식경제부. 한국수력원자력 [1990]
  • 원자력 위험관리 시스템의 이해와 발전방안 연구
    목진휴 한국연구재단 [2012]
  • 원자력 발전에 대한 국민 신뢰감 회복 PR 정책방안
    유승엽 디지털융복합연구 11 (10) : 287 ~ 294 [2013]
  • 수용자 중심의 정책수용 및 확산 모델에 관한 연구: 정책의 속성과 집행기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을 중심으로
    이유나 광고학연구 24 (4) : 39 ~ 65 [2013]
  • 미디어 이용과 공공갈등 인식의 상관관계 분석
    전형준 한국언론학보 54 (3) : 167 ~ 184 [2010]
  • 대중미디어를 통한 정책홍보 문제점 해결방안 연구
    황근 한국광고홍보학보 15 (1) : 289 ~ 322 [2013]
  • 국정 홍보 조직과 기능에 대한 정책 홍보 담당자의 인식 및 평가
    박현순 홍보학연구 9 (2) : 160 ~ 195 [2005]
  • 국내 원자력 전문인력 대상 커뮤니케이션 증진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목진휴 한국연구재단 [2013]
  • Trends in government communication in the Netherlands
    Vos, M. Journal of Communication Management 12 (1) : 18 ~ 29 [2008]
  • Toward a theory of entertainment persuasion : Explaining the persuasive effects of entertainment-education messages
    Moyer-Guse, E. Communication Theory 18 : 407 ~ 425 [2008]
  • The government communication decision wheel : Toward a public relations model for the public sector
    Liu, B. F.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19 (4) : 377 ~ 393 [2007]
  • The economics, concept, and design of information intermediaries: A theoretic approach, information age economy series
    Rose, F. Physica [1999]
  • Software and the Internet: Competing cybermediaries
    Caillaud, B. European Economic Review 45 (4-6) : 797 ~ 808 [2001]
  • Socially Desirable Response Tendencies in Survey Research
    Steenkamp, J-B. E. 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7 (2) : 199 ~ 214 [2012]
  • Social Marketing
    Kotler, P. SAGE Publications [1989]
  • Overlap of Self, Ingroup, and Outgroup : Pcitorial Measures of Self-Categorization
    Schubert, T. W. Self and Identity 1 : 353 ~ 376 [2002]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r, J. F. Prentice Hall [1998]
  • Furnishing the edifice : Ongoing research on public relations as a strategic management function
    Grunig, J. E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18 (2) : 151 ~ 176 [2006]
  • Ethics and public policy implications of research on consumer well-being
    Sirgy, M. J. Journal of Public Policy & Marketing 27 (2) : 207 ~ 212 [2008]
  • Diffusion of social media among public relations practitioners in health departments across various community population sizes
    Avery, E.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22 (3) : 336 ~ 358 [2010]
  • Diffusion of Innovations
    Rogers, E. M. The Free Press [1995]
  • Developing information literacy through the information intermediary process:A model for teacher-librarian and others
    Brock, K. T. Emergency Librarian 22 (1) : 16 ~ 20 [1994]
  • Consumers’s use of information intermediaries and the impact of their information search behavior in the financial market
    Lee, J. Journal of Consumer Affairs 39 (1) : 95 ~ 120 [2005]
  • Advertising to communicate public policy : Applying lessons from federal tax law
    Gelb, B. D. Journal of Current Issues and Research in Advertising 27 (2) : 99 ~ 105 [2005]
  • A six-segment message strategy wheel
    Taylor, R. E.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9 (6) : 7 ~ 17 [1999]
  • A milestone in the policy sciences
    Brunner, R. D. Policy Sciences 29 (1) : 45 ~ 68 [1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