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체험요인이 브랜드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체험경제이론을 바탕으로 -
'권미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96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Zepeto Brand Items
|
1
|
1
|
|
제페토 브랜드 아이템
|
1
|
1
|
|
브랜드 만족도
|
14
|
1
|
|
Purchase Intent
|
18
|
1
|
|
brand satisfaction
|
34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1,596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