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제방송 아리랑TV의 채널 브랜드 진정성이 채널 충성도 및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최성배
정지은
장석준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성배
정지은
장석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장석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정지은
1건
최성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상덕
1건
김유경
2건
김한주
1건
류호철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성지은(Jee Eun Sung)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혜현(Yoon, Hye-Hyun)
2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수정
1건
이영재
1건
이유나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희경(Hee-Kyung Lee)
3건
전종우
2건
정한호
3건
홍남기
1건
홍정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장석준
'장석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37
12
1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rirang tv
3
1
33.3%
internationalbroadcasting
3
1
33.3%
아리랑 TV
4
1
25.0%
channelbrand
6
1
16.7%
국제방송
8
1
12.5%
채널 브랜드
9
1
11.1%
national brand
19
1
5.3%
국가브랜드
60
1
1.7%
Authenticity
269
1
0.4%
진정성
457
1
0.2%
충성도
661
1
0.2%
loyalty
838
1
0.1%
계
2,337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장석준'
의 발표논문(1)
국제방송 아리랑TV의 채널 브랜드 진정성이 채널 충성도 및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장석준
최성배
정지은
한국소통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