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충동구매 마케팅 자극이 소비자태도, 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TV홈쇼핑 식품 상품 중심으로
김예안(Yae-An Kim)
장하원(Ha-Won Jang)
이수범(Soo-Bum Lee)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예안(Yae-An Kim)
장하원(Ha-Won Jang)
이수범(Soo-Bum L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예안(Yae-An Ki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수범(Soo-Bum Lee)
1건
장하원(Ha-Won Ja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은정
1건
김주이
1건
노승림
1건
박소영
1건
박수정
1건
송윤희
2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정민
1건
이지혜
3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정한호
1건
주영주
1건
최영출
1건
최윤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예안(Yae-An Kim)
'김예안(Yae-An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866
10
2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mpulse buying marketing stim ...
1
1
100.0%
충동구매 마케팅자극
1
1
100.0%
Consumer attitudes
11
1
9.1%
tv home shopping
39
1
2.6%
tv홈쇼핑
69
1
1.4%
Recommendation
123
1
0.8%
소비자 태도
170
1
0.6%
추천의도
267
1
0.4%
만족도
1,988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5,86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예안(Yae-An Kim)'
의 발표논문(1)
충동구매 마케팅 자극이 소비자태도, 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TV홈쇼핑 식품 상품 중심으로
김예안(Yae-An Kim)
장하원(Ha-Won Jang)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