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CSV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V의도성과 기업-소비자 동일시를 중심으로
황윤환
서영욱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황윤환
서영욱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황윤환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서영욱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나영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갑주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심우극
1건
윤각
2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황윤환
'황윤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19
10
6.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mpany-Consumer Identifica ...
2
1
50.0%
기업-소비자 동일시
10
1
10.0%
지불의사
80
1
1.3%
willingness-to-pay
83
1
1.2%
csv
120
1
0.8%
공유가치창출
191
1
0.5%
Brand Image
308
1
0.3%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3,91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황윤환'
의 발표논문(1)
기업의 CSV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V의도성과 기업-소비자 동일시를 중심으로
서영욱
황윤환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