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커머스 관계혜택이 신뢰와 몰입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결정성을 중심으로
최영민
권혁기
Choi, Young-Min
Kwon, Hyeok-Gi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영민
권혁기
Choi, Young-Min
Kwon, Hyeok-G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Choi, Young-Mi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Kwon, Hyeok-Gi
1건
권혁기
1건
최영민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미숙
1건
김윤환
1건
김정섭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류지영
1건
박래규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3건
안우규
1건
오재신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윤지현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혁(Lee, Jun-Hyuk)
1건
이지환
1건
최창복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Choi, Young-Min
'Choi, Young-M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322
10
6.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고객화혜택
3
1
33.3%
확신적혜택
5
1
20.0%
경제적혜택
25
1
4.0%
사회적 혜택
27
1
3.7%
관계혜택
101
1
1.0%
소셜커머스
139
1
0.7%
자기결정성
234
1
0.4%
고객 충성도
471
1
0.2%
몰입
773
1
0.1%
신뢰
1,544
1
0.1%
계
3,322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Choi, Young-Min'
의 발표논문(1)
소셜 커머스 관계혜택이 신뢰와 몰입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결정성을 중심으로
Choi, Young-Min
최영민
권혁기
Kwon, Hyeok-Gi
한국산업정보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