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 모델의 위치와 시선 방향이소비자의 시각적 주의, 태도 및 재인에 미치는 효과 : 안구운동추적기법을 중심으로
정혜녕
이지연
남윤주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혜녕
이지연
남윤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남윤주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지연
1건
정혜녕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유승
1건
김윤희
2건
김은희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도선재
1건
박현수
4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유승엽
1건
이경식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조윤성(Cho, Yun Sung)
1건
조창환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남윤주
'남윤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0
8
69.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ye-Movement Measurement
1
1
100.0%
Gaze Direction Of Endorser
1
1
100.0%
Position Of Endorser
1
1
100.0%
광고 모델 위치
1
1
100.0%
광고 모델 시선
1
1
100.0%
안구운동추적기법
2
1
50.0%
Advertising Effectiveness
20
1
5.0%
광고효과
183
1
0.5%
계
210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남윤주'
의 발표논문(1)
광고 모델의 위치와 시선 방향이소비자의 시각적 주의, 태도 및 재인에 미치는 효과 : 안구운동추적기법을 중심으로
남윤주
정혜녕
이지연
한국광고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