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최지회'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362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collaboration
|
6
|
1
|
|
브랜드콜라보레이션
|
6
|
1
|
|
Price
|
92
|
1
|
|
가격
|
92
|
1
|
|
involvement
|
290
|
1
|
|
관여도
|
295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3,362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