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올림픽 스포츠스타의 공신력이 국가평판과 생산제품태도에 미치는 효과 - 자메이카 올림픽스타 우사인 볼트와 국가지도자 앤드류 홀니스 총리 비교연구 -
진용주
유재웅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진용주
유재웅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재웅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진용주
3건
진용주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고재윤(Ko Jae Youn)
3건
곽지혜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한태점
1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재웅
'유재웅'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58
27
4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s Product
2
2
100.0%
Olympic Sports Star
1
1
100.0%
attitude toward product
1
1
100.0%
responsibility of corporate c ...
1
1
100.0%
기업위기의 책임성
2
2
100.0%
올림픽 스포츠스타
1
1
100.0%
Country Reputation
4
2
50.0%
기업 위기
10
2
20.0%
corporatecrisis
7
1
14.3%
올림픽 경기
8
1
12.5%
국가 평판
18
2
11.1%
product involvement
17
1
5.9%
olympic games
25
1
4.0%
제품 태도
106
4
3.8%
제품 관여도
61
2
3.3%
purchase intention
366
1
0.3%
구매의도
1,528
2
0.1%
계
2,158
2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재웅'
의 발표논문(4)
기업의 기만행위에 따른 부정적 뉴스가 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책임성의 강약과 제품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유재웅
진용주
한국광고PR실학회
[2017]
기업의 기만행위에 따른 부정적 뉴스가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책임성의 강약과 제품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유재웅
진용주
한국광고PR실학회
[2017]
올림픽경기가 개최국에 대한 국가평판, 생산제품태도에 미치는 효과 - 브라질, 영국, 중국 올림픽개최국가 비교연구 -
유재웅
진용주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7]
올림픽 스포츠스타의 공신력이 국가평판과 생산제품태도에 미치는 효과 - 자메이카 올림픽스타 우사인 볼트와 국가지도자 앤드류 홀니스 총리 비교연구 -
유재웅
진용주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