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버게임(광고게임)의 브랜드 효과에 관한 연구 : 설득지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옥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366 |
2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Memory
|
1
|
1
|
|
advergame
|
3
|
1
|
|
광고게임
|
4
|
1
|
|
애드버게임
|
4
|
1
|
|
브랜드 기억
|
5
|
1
|
|
북한이미지
|
6
|
1
|
|
Prominence
|
8
|
1
|
|
congruity
|
11
|
1
|
|
Persuasion Knowledge
|
19
|
1
|
|
보수성
|
20
|
1
|
|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
|
36
|
1
|
|
일치성
|
40
|
1
|
|
narrative analysis
|
44
|
1
|
|
현저성
|
50
|
1
|
|
설득 지식
|
54
|
1
|
|
탈북민
|
92
|
1
|
|
orientalism
|
114
|
1
|
|
Brand Attitude
|
192
|
1
|
|
오리엔탈리즘
|
221
|
1
|
|
일상
|
235
|
1
|
|
외국인 유학생
|
358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north-korea
|
1,329
|
1
|
|
계 |
|
3,366 |
2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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