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버게임(광고게임)의 브랜드 효과에 관한 연구 : 설득지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애드버게임(광고게임)의 브랜드 효과에 관한 연구 : 설득지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itude
  • Brand Memory
  • Persuasion Knowledge
  • Prominence
  • advergame
  • congruity
  • narrative analysis
  • north-korea
  • orientalism
  • 광고게임
  •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
  • 보수성
  • 북한이미지
  • 브랜드 기억
  • 브랜드 태도
  • 설득 지식
  • 애드버게임
  • 오리엔탈리즘
  • 외국인 유학생
  • 일상
  • 일치성
  • 탈북민
  • 현저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6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