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명 제시성과 브랜드 연상이 선호도 유창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한상설
최철재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한상설
최철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철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한상설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0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철재
'최철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89
14
27.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name suggestiveness
1
1
100.0%
Risk-based assessment
2
1
50.0%
Short-duration earthquakes
2
1
50.0%
preference fluency
2
1
50.0%
브랜드명 제시성
2
1
50.0%
선호도 유창성
2
1
50.0%
Seismic Hazard
3
1
33.3%
Short-period structures
4
1
25.0%
Piloti-type building
13
1
7.7%
Brand Association
18
1
5.6%
brand association
21
1
4.8%
브랜드 연상
38
1
2.6%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2,689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철재'
의 발표논문(1)
브랜드명 제시성과 브랜드 연상이 선호도 유창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최철재
한상설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