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제시성과 브랜드 연상이 선호도 유창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명 제시성과 브랜드 연상이 선호도 유창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ssociation
  • Piloti-type building
  • Risk-based assessment
  • Seismic Hazard
  • Short-duration earthquakes
  • Short-period structures
  • brand association
  • brand name suggestiveness
  • preference fluency
  •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브랜드 연상
  • 브랜드명 제시성
  • 선호도 유창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8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