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이미지가 채널 선호도와 향후 시청의향에 미치는 영향 : 지상파TV, 케이블TV, 종합편성 채널을중심으로"
'봉연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048 |
1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향후 시청의향
|
1
|
1
|
|
channelimage
|
3
|
1
|
|
채널 이미지
|
3
|
1
|
|
channel preference
|
4
|
1
|
|
광고기억
|
4
|
1
|
|
채널 선호도
|
4
|
1
|
|
channelbrand
|
6
|
1
|
|
채널 브랜드
|
9
|
1
|
|
극성
|
14
|
1
|
|
viewing intention
|
32
|
1
|
|
각성
|
75
|
1
|
|
인게이지먼트
|
76
|
1
|
|
광고효과
|
183
|
1
|
|
광고태도
|
265
|
1
|
|
몰입
|
773
|
1
|
|
계 |
|
11,048 |
1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