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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외 환경분야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공익 콘텐츠 개발 방향 연구
김주우
김주우,정의준
정의준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주우
김주우,정의준
정의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주우,정의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주우
1건
정의준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종구
1건
김시내
1건
김지수
1건
김현진
1건
김혜숙
1건
남상준
2건
박지혁
1건
박지혁
4건
서동기(Dong Gi Seo)
1건
서수현 ( Soo Hyun Seo )
1건
오영은
1건
오영훈
1건
오현주
1건
유은영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향숙
1건
이효정
1건
정선호(Sunho Jung)
1건
정의준
1건
최윤희(Choi Yun-Hee)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주우,정의준
'김주우,정의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25
10
54.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gamificationenvironmentalfiel ...
1
1
100.0%
gamificationmechanism
1
1
100.0%
realizationofpublicinterest
1
1
100.0%
게이미피케이션메커니즘
1
1
100.0%
환경분야게이미피케이션
1
1
100.0%
공익실현
3
1
33.3%
개발방향
14
1
7.1%
developmentdirection
29
1
3.4%
participation
329
1
0.3%
참여
445
1
0.2%
계
825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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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김주우,정의준'
의 발표논문(1)
국내·외 환경분야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공익 콘텐츠 개발 방향 연구
김주우
정의준
김주우,정의준
한국게임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