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주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주우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정의준
2건
김주우,정의준
1건
이혜림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혜
1건
김유경
1건
김진숙
1건
남용현
1건
박종효
1건
박지연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서영석 ( Young Seok Seo )
1건
서은국 ( Eun Kook M. Suh )
1건
송원익
1건
안도희
1건
양난미 ( Nan Mee Yang )
3건
염동문
1건
유경훈
3건
이경화
2건
이기학 ( Ki Hak Lee )
2건
이윤옥
1건
임효진
1건
탁진국 ( Jin Kook Tak )
1건
황매향
1건
연구자관계도
김주우
'김주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66
15
38.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gamificationenvironmentalfiel ...
1
1
100.0%
gamificationmechanism
1
1
100.0%
realizationofpublicinterest
1
1
100.0%
게이미피케이션메커니즘
1
1
100.0%
환경분야게이미피케이션
1
1
100.0%
공익실현
3
1
33.3%
adaptive game use
4
1
25.0%
개발방향
14
1
7.1%
developmentdirection
29
1
3.4%
personality
179
1
0.6%
game
267
1
0.4%
participation
329
1
0.3%
life satisfaction
430
1
0.2%
참여
445
1
0.2%
social capital
761
1
0.1%
계
2,466
1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주우'
의 발표논문(2)
국내·외 환경분야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공익 콘텐츠 개발 방향 연구
김주우
정의준
김주우,정의준
한국게임학회
[2014]
"게임이용자의 성격, 사회자본과 게임선용이 주관적 행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주우
정의준
이혜림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