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공감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사회적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연구 - 친숙성과 진정성을 중심으로 -
엄성원
윤대홍
윤대홍,엄성원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엄성원
윤대홍
윤대홍,엄성원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윤대홍,엄성원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엄성원
1건
윤대홍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i, Mingji
1건
Li, Mingji
1건
김성식
1건
김예실
1건
류호철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성지은(Jee Eun Sung)
1건
오세일(Oh, Seil)
1건
윤각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희경(Hee-Kyung Lee)
4건
전종우
1건
조수진
1건
조지현
1건
조진수 ( Jin Su Jo )
1건
홍남기
1건
홍남기
1건
홍정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윤대홍,엄성원
'윤대홍,엄성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89
10
42.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airnessofsocialcontributiona ...
1
1
100.0%
reciprocityofsocialcontributi ...
1
1
100.0%
사회공헌활동공정성
1
1
100.0%
사회공헌활동호혜성
1
1
100.0%
consumerempathy
9
1
11.1%
소비자공감
10
1
10.0%
친숙성
27
1
3.7%
familiarity
75
1
1.3%
authenticity
307
1
0.3%
진정성
457
1
0.2%
계
88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윤대홍,엄성원'
의 발표논문(1)
소비자의 공감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사회적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연구 - 친숙성과 진정성을 중심으로 -
엄성원
윤대홍,엄성원
윤대홍
대한경영정보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