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PROGRAM COMPETITION AND THE EFFECTS OF LOYALTY PROGRAMS: EVIDENCE FROM CHINA
Jun Kang
Thomas G. Brashear
Bo Zhang
Qiao Li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Jun Kang
Thomas G. Brashear
Bo Zhang
Qiao L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Qiao Li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Bo Zhang
1건
Jun Kang
1건
Thomas G. Brashear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기호
1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운걸
1건
김혜진 ( Hye Jin Kim )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류지영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2건
안병욱
4건
양해술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혁(Lee, Jun-Hyuk)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Qiao Li
'Qiao L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04
5
31.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rogramcompetition
1
1
100.0%
customer-companyidentificatio ...
2
1
50.0%
loyalty program
19
1
5.3%
customer loyalty
451
1
0.2%
customer satisfaction
831
1
0.1%
계
1,304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Qiao Li'
의 발표논문(1)
PROGRAM COMPETITION AND THE EFFECTS OF LOYALTY PROGRAMS: EVIDENCE FROM CHINA
Bo Zhang
Thomas G. Brashear
Qiao Li
Jun Kang
글로벌지식마케팅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