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항공사 브랜드의 증거와 경험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irline Brand Evidence and Experience on Word of Mouth Intention
'이진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285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항공경영
|
9
|
1
|
|
브랜드 감정
|
17
|
1
|
|
브랜드증거
|
26
|
1
|
|
브랜드 가치
|
115
|
1
|
|
브랜드경험
|
133
|
1
|
|
브랜드신뢰
|
194
|
1
|
|
구전 의도
|
271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계 |
|
1,285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