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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브랜드의 증거와 경험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irline Brand Evidence and Experience on Word of Mouth Intention

이진영 2020년
논문상세정보
' 항공사 브랜드의 증거와 경험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irline Brand Evidence and Experience on Word of Mouth Inten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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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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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전 의도
  • 브랜드 가치
  • 브랜드 감정
  • 브랜드 태도
  • 브랜드경험
  • 브랜드신뢰
  • 브랜드증거
  • 항공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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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사 브랜드의 증거와 경험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irline Brand Evidence and Experience on Word of Mouth Intention' 의 참고문헌

  • 홈쇼핑을 통한 여행상품 구매환경에서 여행사 브랜 드 증거의 역할에 관한 연구
    김학곤 경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6]
  • 호텔기업의 브랜드 증거가 신뢰, 전환비용, 대안매력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무형 진양호 외식경영연구, 14(5), 197-220 [2011]
  • 호텔기업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 이션이 관계의 질, 긍정적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 백림정 한진수 호 텔경영학연구, 25(4), 95-112 [2016]
  • 호텔 종사원의 내부브랜딩활동이 브랜드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훈식 최우성 한국관광산업학회, 39(2), 173-194 [2014]
  • 호텔 브랜드증거가 브랜드판단에 미치는 영향 : 브랜 드가치, 고객만족, 브랜드태도를 매개로
    박은진 동국대학교 박사학위 논 문 [2008]
  • 호텔 브랜드 증거와 고객 신뢰, 고객 만족 및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오정석 단국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15]
  • 호텔 브랜드 증거 구성요인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대한경영학회지, 23(1), 65-84 [2010]
  • 호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 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제 관광연구, 27(5), 201-218 [2012]
  • 항공사의 서비스속성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준호 관광연구저널, 31(9), 85-96 [2017]
  • 항공사 이용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 스 요인에 관한 연구
    김민수 이정현 관광학연구, 35(6), 343-358 [2011]
  •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그리 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버들 한서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14]
  • 항공사 서비스 실패에 대한 고객의 부정적 구전 행 동 고찰 : 귀인이론 및 전환장벽의 조절효과와 함께
    김인신 한국자료분석 학회, 14(6), 3271-3282 [2012]
  • 항공사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들에 관한 연구
    이소진 세종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09]
  • 항공사 브랜드 증거와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및 브 랜드 충성도간의 구조관계 연구
    정경은 호남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6]
  •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권명옥 경기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3]
  • 항공사 브랜드 가치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진희 세종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19]
  • 항공사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지식과 고객기 반 핵심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이승현 세종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2]
  • 항공사 CI에 있어서의 세계화 표현에 관한 연구
    김일중 한 양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01]
  • 팝업 스토어의 경험이 패션 브랜드 태도와 구전의도 에 미치는 영향
    김태연 서울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17]
  • 태권도장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충성도 와의 구조적 관계
    김영인 이병수 한국체육과학회지, 23(5), 853-871 [2014]
  • 출판사 브랜드 자산 영향요인 연구
    고경대 성균관대학교 박 사학위논문 [2007]
  • 지각된 소비가치가 브랜드 동일시, 감정몰입 및 행동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미옥 윤동일 윤성욱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6(9), 5989-5997 [2015]
  • 저가항공사 서비스 품질, 브랜드 신뢰, 고객가치, 충 성도 연구
    김혜정 전주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18]
  • 재개념화에 따른 브랜드 감정의 유형화에 관 한 연구
    이은미 전중옥 마케팅 연구, 제 25권 4호, 25-53 [2010]
  • 의류제품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 및 애호도와 구전의 구조적 관계
    조현주 복식문화연구, 11(6), 793-807 [2003]
  • 의료 서비스 충성도 형성과정과 인 지적, 감성적 경로모형: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감정의 역할을 중심 으로
    이태민 이해영 조규호 서비스경영학회지, 제13권 1호, 179-205 [2012]
  • 외식업의 선택요인에 대한 부정적 구전커뮤 니케이션과 구매행동과의 관계
    이정실 최순희 관광레저연구, 13(2), 9-24 [2002]
  • 어떤 로고가 선호되는가. 광고학연구, 제1권 2호
    최주리 한상만 여름, 149-167 [2000]
  • 아시아나 품은 정몽규 회장이 '로고 교체'에 담을 뜻은?. (2019). h t t p : //we e k l y .cnb n ews .com/news/a rt i cle . h tml ?n o= 1 3 1 2 4 8 , 2019.11.21. 15:4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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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도권과 수도권이외 지역 커피전문점의 브 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 간 신뢰와 관계몰입의 매개효과에 관 한 연구
    강병남 문성식 한국조리학회지, 18(1), 182-198 [2012]
  • 소비자 구전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광고 연구
    김창호 황의록 가을호, 235-259 [1990]
  • 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이학식 임지훈 마케팅 연구, 제 17권 3호, 55-91 [2002]
  • 브랜드의 로고디자인과 브랜드 자산 간의 관계 연구
    김정열 성균관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1]
  • 브랜드의 다차원적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굿뜨래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권기대 김신애 이점수 브 랜드디자인학연구, 11(2), 35-46 [2013]
  • 브랜드 쿨 개념이 브랜드 감정, 브랜드 인식 및 브랜 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최현호 경북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4]
  • 브랜드 신뢰 경험의 구성 요소와 브 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의 관계 분석
    김기범 차영란 허성호 광고학 연구, 제17권 3호, 107-124 [2006]
  • 브랜드 경험을 구성하는 디자인 요소 도출에 관한 연구
    김이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9(2), 263-278 [2011]
  • 브랜드 경험에 따른 긍정적 감정이 자아인식 의 향상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구 류주연 마케팅 연구, 제28권 4 호, 57-80 [2013]
  • 브랜드 경험과 지각된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 는 영향
    김소은 서울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6]
  • 명품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감정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명주 공혜경 신종국 마케팅관리연구, 11(1), 39-62 [2006]
  • 마크 고베 『감성 디자인 감성 브랜딩』
    서울:김앤김북스 [2002]
  • 디지털 다매체 다채널 시대의 광고개념의 변화와 쌍 방향 광고심의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상훈 광고학연구, 14(1), 229-255 [2003]
  • 글로벌 SPA 브랜드 가치제안 요소가 소비자 -브랜드의 관계,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재기 장서연 국제경영리뷰, 19(1), 119-142 [2015]
  • 국내 항공사와 객실승무원의 브랜드 컬러 이미지에 관한 연구
    황하나 건국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18]
  •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광고연 구
    김창호 황의록 여름호, 55-77 [1997]
  • 『소비자 행동의 이해』
    이문규 홍성태 경기:법문사 [2003]
  • 『브랜드네임』
    김상률 서울:랜덤하우스 [2007]
  • 『문자디자인』
    김홍련 서울:미진사 [1998]
  • 「브랜드 자산의 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감성-관계를 중심으로」
    유재하 성균관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4]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요인이 서비스 브랜드자산에 미 치는 영향 : 국내 자동차보험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대겸 청주 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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