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SNS 기반의 소비자 참여형 CSR활동의 진정성 효과에 관한연구 : 정보원 유형과 CSR활동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Authenticity of SNS-based Consumer Participatory CSR Activities: The Moderating Roles of Message Source and Types of CSR Activities

왕진 2018년
논문상세정보
' SNS 기반의 소비자 참여형 CSR활동의 진정성 효과에 관한연구 : 정보원 유형과 CSR활동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Authenticity of SNS-based Consumer Participatory CSR Activities: The Moderating Roles of Message Source and Types of CSR Activiti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sr진정성
  • csr활동유형
  • s-ns
  • 소비자 참여형 CSR활동
  • 정보원 유형
  • 참여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11 0

0.0%

' SNS 기반의 소비자 참여형 CSR활동의 진정성 효과에 관한연구 : 정보원 유형과 CSR활동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Authenticity of SNS-based Consumer Participatory CSR Activities: The Moderating Roles of Message Source and Types of CSR Activitie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