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도은혜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도은혜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충현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장인실 ( Insil Chang )
1건
강현석
2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김진호
1건
김현석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윤각
2건
이경렬
1건
이대균 ( Dae Kyun Lee )
1건
이병준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영규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정지은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현은자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도은혜
'도은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424
23
30.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narrative message
1
1
100.0%
non-narrative message
1
1
100.0%
prior preference
1
1
100.0%
기존 브랜드 선호도
1
1
100.0%
비 내러티브 메시지
1
1
100.0%
정보제시형 메시지
1
1
100.0%
내러티브 메시지
2
1
50.0%
cause-relatedmarketing(crm)
3
1
33.3%
persuasion knowledge model
9
1
11.1%
persuasion knowledge
22
1
4.5%
설득 지식 모델
23
1
4.3%
product involvement
50
1
2.0%
제품 관여도
61
1
1.6%
공익연계 마케팅
65
1
1.5%
brand attitude
228
1
0.4%
기업의 사회적 책임
658
1
0.2%
브랜드 태도
520
1
0.2%
csr
669
1
0.1%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storytelling
752
1
0.1%
구매의도
1,528
1
0.1%
스토리텔링
1,179
1
0.1%
계
16,424
2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도은혜'
의 발표논문(1)
공익 연계 마케팅의 메시지 유형 효과 연구 : 설득지식 수준과 기존 브랜드 선호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충현
도은혜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