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연계 마케팅의 메시지 유형 효과 연구 : 설득지식 수준과 기존 브랜드 선호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공익 연계 마케팅의 메시지 유형 효과 연구 : 설득지식 수준과 기존 브랜드 선호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rand attitude
  • cause-relatedmarketing(crm)
  • csr
  • narrative message
  • non-narrative message
  • persuasion knowledge
  • persuasion knowledge model
  • prior preference
  • product involvement
  • purchase intention
  • storytelling
  • 공익연계 마케팅
  • 구매의도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기존 브랜드 선호도
  • 내러티브 메시지
  • 브랜드 태도
  • 비 내러티브 메시지
  • 설득 지식 모델
  • 스토리텔링
  • 정보제시형 메시지
  • 제품 관여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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