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충현 도은혜
- 제어번호 100324754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6 No. 2 [ 2015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1-88 ( 2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5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주제어 brand attitude Cause-RelatedMarketing(CRM) CSR Narrative Message Non-narrative message persuasion knowledge Persuasion knowledge model Prior Preference Product Involvement Purchase Intention storytelling 공익연계 마케팅 구매의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존 브랜드 선호도 내러티브 메시지 브랜드 태도 비 내러티브 메시지 설득 지식 모델 스토리텔링 정보제시형 메시지 제품 관여도
유사주제 논문( 16,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