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손상희
- 기타서명 Corporate Social Responsibilty (CSR) activities Study on persuasion Effect of advertising mesages
- 형태사항 ⅷ, 186 p.: 26 cm: 삽화
- 일반주기 지도교수: 한균태, 경희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p. 143-161
- 학위논문사항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광고홍보전공, 2015. 2, 학위논문(박사)-
- DDC 22, 070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 주제어 advertising messages corporate's social responsibilty activities induction type of participation information transfer type intentional persuasion Organizational trust persuasion effect social media stakeholders traditional media 광고메시지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설득효과 소셜 미디어 의도적 설득성 이해관계자 전통미디어 정보전달형 조직 신뢰 참여유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