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 광고메시지의 설득효과 연구 : 후원조직유형, 미디어유형, 메시지유형을 중심으로

손상희 2015년
논문상세정보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 광고메시지의 설득효과 연구 : 후원조직유형, 미디어유형, 메시지유형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messages
  • corporate's social responsibilty activities
  • induction type of participation
  • information transfer type
  • intentional persuasion
  • organizational trust
  • persuasion effect
  • social media
  • stakeholders
  • traditional media
  • 광고메시지
  •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 설득효과
  • 소셜 미디어
  • 의도적 설득성
  • 이해관계자
  • 전통미디어
  • 정보전달형
  • 조직 신뢰
  • 참여유도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52 0

0.0%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 광고메시지의 설득효과 연구 : 후원조직유형, 미디어유형, 메시지유형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