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정서지능, 또래지원 및 또래관계망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the social emotional learning on students emotional intelligence, peer supports, and peer networks in inclusive classrooms

홍정아 201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홍정아
    • 형태사항 삽화(일부천연색): xii, 220 p.
    • 일반주기 지도교수: 박승희, 참고문헌: p. 130-156
    • 학위논문사항 2013. 2.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특수교육학과, 학위논문(박사)-
    • DDC 300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3
    •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312)
' 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정서지능, 또래지원 및 또래관계망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the social emotional learning on students emotional intelligence, peer supports, and peer networks in inclusive classroom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3 0

0.0%

' 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정서지능, 또래지원 및 또래관계망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the social emotional learning on students emotional intelligence, peer supports, and peer networks in inclusive classroom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