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블렌디드 학습 환경에서 성찰적 사고 수준과 스캐폴딩 유형이 인지적 실재감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성문 조성문
    • 기타서명 A study on the effects of reflexive thinking level and scaffolding types in blended learning environment on cognitive presence and school achievement level
    • 형태사항 152 p.: 26 cm: 삽도, 표
    • 일반주기 지도교수: 송해덕, 참고문헌 수록
    • 학위논문사항 중앙대학교 대학원, 2012. 8, 학위논문(박사)-, 교육학과 교육공학전공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2
    • 발행사항 중앙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

' 블렌디드 학습 환경에서 성찰적 사고 수준과 스캐폴딩 유형이 인지적 실재감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