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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모바일 CCG 장르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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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찬구
정형원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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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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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성
정형원
이태영
김태규
한국식물병리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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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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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식물병리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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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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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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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 수잔 콜린스의 「헝거게임」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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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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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리지 시스템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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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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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융복합 게임의 재미요인 분석 - 수성과 약탈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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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인수
정형원
김태규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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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의 신규 광고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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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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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D에서 사용자와 아바타의 동작 연동에 대한 사용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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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의준
정형원
이홍섭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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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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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g, Hyung-Won
정형원
이태영
김태규
김재성
Lee, Tae-Yeong
Kim, Tae-Gu
Kim, Jae-Seong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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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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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o, Tae-In
허태인
정형원
김태규
Kim, Tae-Gyu
Jeong, Hyung-W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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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리지 시스템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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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o, Tae-In
허태인
정형원
김태규
Kim, Tae-Gyu
Jeong, Hyung-W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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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융복합 게임의 재미요인 분석 - 수성과 약탈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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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g, Hyung-Won
정형원
김태규
김인수
Kim, Tae-Gyu
Kim, In-Su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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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 연구를 위한 현상학적 연구의 논리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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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정형원
심선애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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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사행성 게임 이용 동기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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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지영
정형원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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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 이용자의 지속사용 영향요인분석 : 성별과 국적에 따른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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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선애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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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의 몰입, 지속적 이용의도에 대한 선행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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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정형원
장현주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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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게임사운드가 게임점수 획득에 미치는 영향런닝 어드벤처 게임 윈드러너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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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석
정형원
원일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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