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원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국내 모바일 CCG 장르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찬구 정형원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김재성 정형원 이태영 김태규 한국식물병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식물병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원작소설의 게임 콘텐츠화 방안 연구 - 수잔 콜린스의 「헝거게임」을 중심으로
김기석 정형원 임천혁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마일리지 시스템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스마트폰 융복합 게임의 재미요인 분석 - 수성과 약탈을 중심으로
김인수 정형원 김태규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게임의 신규 광고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김태규 허태인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HMD에서 사용자와 아바타의 동작 연동에 대한 사용성 연구
박의준 정형원 이홍섭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Jung, Hyung-Won 정형원 이태영 김태규 김재성 Lee, Tae-Yeong Kim, Tae-Gu Kim, Jae-Seong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카카오게임의 인기 수익모델 제안
Heo, Tae-In 허태인 정형원 김태규 Kim, Tae-Gyu Jeong, Hyung-W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마일리지 시스템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Heo, Tae-In 허태인 정형원 김태규 Kim, Tae-Gyu Jeong, Hyung-W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스마트폰 융복합 게임의 재미요인 분석 - 수성과 약탈을 중심으로
Jung, Hyung-Won 정형원 김태규 김인수 Kim, Tae-Gyu Kim, In-Su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게임 연구를 위한 현상학적 연구의 논리와 방법
김기석 정형원 심선애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청소년 사행성 게임 이용 동기에 관한 연구
나지영 정형원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게임 이용자의 지속사용 영향요인분석 : 성별과 국적에 따른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심선애 정형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 게임의 몰입, 지속적 이용의도에 대한 선행요인
김기석 정형원 장현주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스마트폰 게임사운드가 게임점수 획득에 미치는 영향런닝 어드벤처 게임 윈드러너 중심으로
김기석 정형원 원일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