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임유나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임유나
발표논문( 7)
공동연구자( 2)
홍후조
3건
장소영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효선
1건
김명수
1건
김미진
1건
김은주
1건
김이경
2건
김정아
1건
류성창
1건
박영신 ( Young Shin Park )
1건
박은미(Park, Eunmi)
1건
박혜영
1건
소연희 ( Yeon Hee So )
1건
윤갑정
1건
이병인(Lee Byoung In)
1건
이선영
1건
이순늠
1건
이유리
1건
임유나
2건
정계숙
1건
한혜숙
2건
홍후조
3건
연구자관계도
임유나
'임유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984
22
7.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New Zealand curriculum
2
1
50.0%
뉴질랜드 교육과정
3
1
33.3%
racial conflicts
5
1
20.0%
역량기반
21
1
4.8%
교사 지원
22
1
4.5%
strategic alliance
30
1
3.3%
teacher support
32
1
3.1%
key competency
34
1
2.9%
competency-based curriculum
48
1
2.1%
2015 revised national curricu ...
94
1
1.1%
교과 역량
109
1
0.9%
역량기반 교육과정
150
1
0.7%
2015 개정 교육과정
653
3
0.5%
언어 네트워크 분석
281
1
0.4%
하이데거
310
1
0.3%
핵심 역량
1,047
3
0.3%
평가
598
1
0.2%
교육과정
1,545
1
0.1%
계
4,984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임유나'
의 발표논문(7)
역량기반 수업 구현을 위한 지원 사례 탐색 : 뉴질랜드 국가교육과정 개발과 적용을 중심으로
임유나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
[2016]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과 교과의 관계성 분석: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하여
임유나
장소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6]
역량기반 교육을 위한 교육과정 개선 과제: 평가 측면을 중심으로
임유나
홍후조
한국교육학회
[2017]
2015 개정 교육과정의 교과별 교육내용 제시 방식 검토: 내용 체계를 중심으로
임유나
홍후조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
[2016]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의 교육내용 적정화 검토: 공통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임유나
장소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5]
국내 이해중심 교육과정 관련 연구 동향 분석과 문제점 논의
임유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8]
2015개정 교육과정 개발 논리의 교과별 적합성 검토:캐나 다 온타리오 주 언어과와 과학과 교육과정 문서 분석을 통한 탐색
임유나
홍후조
한국교육과정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