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장소영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장소영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임유나
2건
임유나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간치멕(Ganchimeg Gantumur)
1건
고진복
1건
김갑수
2건
김민정
1건
김석우
1건
김석우(Sukwoo Kim)
1건
김선영
1건
김성숙(Sungsook Kim)
1건
김헌수
1건
박상우
1건
박순경
1건
백남진 ( Nam Jin Paik )
3건
이근님
3건
이도영
1건
이승미
1건
이현주
1건
임유나
1건
장은주
1건
정남운(Nam-Woon Chung)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장소영
'장소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673
18
1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2,394
1
0.0%
주제어
reduction of contents
1
1
100.0%
교육 내용 적정화
3
1
33.3%
racial conflicts
5
1
20.0%
coreconcepts
12
1
8.3%
strategic alliance
30
1
3.3%
과학과 교육과정
54
1
1.9%
science curriculum
74
1
1.4%
2015 revised national curricu ...
94
1
1.1%
핵심 개념
93
1
1.1%
교과 역량
109
1
0.9%
achievement standards
139
1
0.7%
언어 네트워크 분석
281
1
0.4%
2015 개정 교육과정
653
2
0.3%
성취기준
374
1
0.3%
하이데거
310
1
0.3%
핵심 역량
1,047
1
0.1%
계
5,673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장소영'
의 발표논문(3)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의 교육내용 적정화 검토
임유나
장소영
고려대학교 응용문화연구소
[2015]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과 교과의 관계성 분석: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하여
임유나
장소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6]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의 교육내용 적정화 검토: 공통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임유나
장소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