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연희 ( Yeon Hee So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소연희 ( Yeon Hee So )
발표논문( 10)
공동연구자( 2)
김성일 ( Sung Il Kim )
4건
윤미선 ( Mi Sun Yoon )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소연희 ( Yeon Hee So )
'소연희 ( Yeon Hee S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259
18
17.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연구법, 연구방법 및 교육
174
4
2.3%
유아 및 초등교육
3,792
4
0.1%
심리학
2,615
1
0.0%
주제어
positive conditional regard
1
1
100.0%
조건부관심강화
1
1
100.0%
core competencies
17
1
5.9%
academic resilience
41
1
2.4%
학업 탄력성
68
1
1.5%
autonomy support
76
1
1.3%
자율성 지지
116
1
0.9%
elementary school students
311
1
0.3%
핵심 역량
1,047
1
0.1%
계
8,259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소연희 ( Yeon Hee So )'
의 발표논문(10)
초등학생이 지각한 부모와 교사의 자율성지지와 조건부관심강화가 핵심역량에 미치는 영향: 학업탄력성의 매개효과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
[2015]
학교급별에 따른 지각된 사회적 지지, 학업적 자기효능감 및 성취동기 및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아동교육학회
[2008]
자기효능감과 개별/소집단 학습이 과제흥미와 성공,실패 귀인에 미치는 효과
김성일 ( Sung Il Kim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
[2006]
학습자 동기 특성 변인들이 고등학생들의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성취목표지향성, 자기효능감,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를 중심으로-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
[2007]
문제중심학습 상황에서 문제특성, 자기효능감 및 평가유형이 흥미에 미치는 효과
김성일 ( Sung Il Kim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
[2005]
성공,실패 피드백에 따른 자기효능감과 과제선택권이 과제흥미와 귀인에 미치는 효과
김성일 ( Sung Il Kim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
[2006]
한국 학생의 학업에 대한 흥미: 실태, 진단 및 처방
김성일 ( Sung Il Kim )
윤미선 ( Mi Sun Yoon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심리학회
[2008]
사회적 지지, 자기효능감 및 학습동기가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아동교육학회
[2009]
성취목표지향성, 지각된 학급목표구조, 목표몰입의지, 자기조절학습 및 수학학업성취의 구조적 분석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아동교육학회
[2010]
학습자가 지각한 교사의 수업활동, 자기주도학습, 학습몰입 및 학업성취의 구조적인 관계분석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아동교육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