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생이 지각한 부모와 교사의 자율성지지와 조건부관심강화가 핵심역량에 미치는 영향: 학업탄력성의 매개효과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급별에 따른 지각된 사회적 지지, 학업적 자기효능감 및 성취동기 및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아동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효능감과 개별/소집단 학습이 과제흥미와 성공,실패 귀인에 미치는 효과
-
김성일 ( Sung Il Kim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 동기 특성 변인들이 고등학생들의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성취목표지향성, 자기효능감,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를 중심으로-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중심학습 상황에서 문제특성, 자기효능감 및 평가유형이 흥미에 미치는 효과
-
김성일 ( Sung Il Kim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공,실패 피드백에 따른 자기효능감과 과제선택권이 과제흥미와 귀인에 미치는 효과
-
김성일 ( Sung Il Kim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학생의 학업에 대한 흥미: 실태, 진단 및 처방
-
김성일 ( Sung Il Kim )
윤미선 ( Mi Sun Yoon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지지, 자기효능감 및 학습동기가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아동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취목표지향성, 지각된 학급목표구조, 목표몰입의지, 자기조절학습 및 수학학업성취의 구조적 분석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아동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가 지각한 교사의 수업활동, 자기주도학습, 학습몰입 및 학업성취의 구조적인 관계분석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아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