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양재호(Yang, Jae H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양재호(Yang, Jae Ho)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서해진(Seo, Hae Jin)
1건
송태호(Song Tae H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성진
1건
김유경
1건
김은주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류지영
1건
박상윤
1건
윤각
3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이제홍(Je Hong Lee)
1건
이종원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1건
장영혜
1건
전종우
2건
정준금(Jung Joon-Keum)
1건
조창환
1건
천용석
1건
최미영
1건
하동현(Dong-Hyun Ha)
1건
연구자관계도
양재호(Yang, Jae Ho)
'양재호(Yang, Jae H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038
14
22.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individual brand
1
1
100.0%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1
1
100.0%
corporatebrand
2
1
50.0%
self-construallevel
7
1
14.3%
개별브랜드
7
1
14.3%
csrfit
9
1
11.1%
기업브랜드
10
1
10.0%
자기해석수준
16
1
6.3%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29
1
3.4%
전이효과
65
1
1.5%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83
1
1.2%
brand attitude
228
1
0.4%
csr
669
1
0.1%
계
9,038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양재호(Yang, Jae Ho)'
의 발표논문(1)
자기해석수준에 따른 사회적 책임 활동의 차별적 효과 : 브랜드 계층 구조의 관점에서
서해진(Seo, Hae Jin)
양재호(Yang, Jae Ho)
송태호(Song Tae Ho)
한국상품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