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현미(Yoo, Hyeon M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유현미(Yoo, Hyeon Mi)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민정
1건
김영욱
2건
김용학
1건
김유경
2건
김지연
1건
김진희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박철
1건
신제구(Jegoo Shin)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승곤(Seung-Kon Lee)
5건
이용기
1건
이윤우
1건
이태민
1건
조영주
1건
현영섭
1건
연구자관계도
유현미(Yoo, Hyeon Mi)
'유현미(Yoo, Hyeon M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529
23
36.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2
0.0%
주제어
injunctive norm
1
1
100.0%
pro-environmental product
1
1
100.0%
social normative message
1
1
100.0%
two-sided value recognition
1
1
100.0%
규범적 메시지
1
1
100.0%
통제기제
2
1
50.0%
descriptive norm
2
1
50.0%
양면적 가치인식
2
1
50.0%
relationship velocity
3
1
33.3%
관계 벨로시티
3
1
33.3%
보상기제
4
1
25.0%
신뢰지각
4
1
25.0%
기술적 규범
8
1
12.5%
명령적 규범
8
1
12.5%
controlmechanism
12
1
8.3%
친환경 제품
51
1
2.0%
purchase intention
366
1
0.3%
Performance
1,279
1
0.1%
trust
1,639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기업성과
702
1
0.1%
계
13,529
2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유현미(Yoo, Hyeon Mi)'
의 발표논문(2)
친환경 제품에 대한 양면적 가치인식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회적 규범 메시지의 효과성을 중심으로
유현미(Yoo, Hyeon Mi)
한국상품학회
[2017]
신뢰지각이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현미(Yoo, Hyeon Mi)
한국물류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