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재희(Jae Hee K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재희(Jae Hee Kang)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강진희(Jin Hee Kang)
2건
강진희(Jin Hee Ka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도원
1건
강진희(Jin Hee Kang)
6건
김수연
1건
김윤영
1건
김정섭
1건
김지훈
1건
김현정
1건
료사순
1건
박희숙
1건
배상중
1건
부려
1건
빈형준
1건
신용원
1건
신재익
1건
양해술
1건
윤만희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연구자관계도
강재희(Jae Hee Kang)
'강재희(Jae Hee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415
30
15.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2
0.2%
주제어
Matjip(reputation restaurant)
2
2
100.0%
Brand association
4
2
50.0%
Rice processed food
2
1
50.0%
쌀가공식품
3
1
33.3%
맛집
12
2
16.7%
Rice cake
9
1
11.1%
Experience value
19
2
10.5%
Repurchase intention
22
2
9.1%
smartpls
27
2
7.4%
브랜드 연상
38
2
5.3%
떡
25
1
4.0%
경험 가치
63
2
3.2%
Consumption value
50
1
2.0%
Purchase intention
283
1
0.4%
재구매 의도
470
2
0.4%
소비가치
290
1
0.3%
Attitude
926
1
0.1%
구매의도
1,528
1
0.1%
태도
1,322
1
0.1%
계
6,415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재희(Jae Hee Kang)'
의 발표논문(3)
맛집에 대한 경험가치가 브랜드 연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재희(Jae Hee Kang)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
[2017]
맛집에 대한 경험가치가 브랜드 연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재희(Jae Hee Kang)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
[2017]
떡류 쌀 가공식품의 소비가치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재희(Jae Hee Kang)
강진희(Jin Hee Kang)
한국관광연구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