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맛집에 대한 경험가치가 브랜드 연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재희(Jae Hee Kang)
강진희(Jin Hee Kang)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재희(Jae Hee Kang)
강진희(Jin Hee Kang)
주제어
Brand association
Experience value
Matjip(reputation restaurant)
Repurchase intention
SmartPLS
경험 가치
맛집
브랜드 연상
재구매 의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67)
지리 1,319건
재구매 의도 469건
경험 가치 62건
브랜드 연상 37건
smartpls 26건
Repurchase intention 21건
Experience value 18건
맛집 11건
Brand association 3건
Matjip(reputation restaurant) 1건
인용/피인용
맛집에 대한 경험가치가 브랜드 연상과 재구매의도에 ...
' 맛집에 대한 경험가치가 브랜드 연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Brand association
Experience value
Matjip(reputation restaurant)
Repurchase intention
smartpls
경험 가치
맛집
브랜드 연상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7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Brand association
4
0
0.0%
Experience value
19
0
0.0%
Matjip(reputation restaurant)
2
0
0.0%
Repurchase intention
22
0
0.0%
smartpls
27
0
0.0%
경험 가치
63
0
0.0%
맛집
12
0
0.0%
브랜드 연상
38
0
0.0%
재구매 의도
470
0
0.0%
계
1,97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