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여찬구(Yeo, Chan Ko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여찬구(Yeo, Chan Koo)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김형우(Kim, Hyeong Woo)
1건
허정(Hur, Ch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대중
1건
김정현
1건
박소진 ( Park Sojin )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상희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안주아(Ahn, Jooah)
1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임재국
1건
정명수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연구자관계도
여찬구(Yeo, Chan Koo)
'여찬구(Yeo, Chan K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99
4
28.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un Priming
1
1
100.0%
giftgiving
11
1
9.1%
Self-construal
34
1
2.9%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계
1,099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여찬구(Yeo, Chan Koo)'
의 발표논문(1)
재미 유발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김형우(Kim, Hyeong Woo)
허정(Hur, Chung)
여찬구(Yeo, Chan Koo)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