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태유(Chun Tea Yo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태유(Chun Tea Yoo)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박노현(Park, No-Hyu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반야
1건
김영순
1건
김윤영
1건
김희화
2건
박선영
1건
박성혜
1건
박승희
1건
박재국
1건
박혜숙
1건
안도희
1건
유영미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숙향(Lee Suk Hyang)
1건
이재경
1건
이혜경
1건
주영주
1건
천성문
1건
최외선
1건
최은영
1건
홍세희(Se Hee Hong)
2건
연구자관계도
전태유(Chun Tea Yoo)
'전태유(Chun Tea Y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153
18
7.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Foodservice Franchise Busin ...
2
1
50.0%
Private Penitentiary
2
1
50.0%
Perceived Reciprocity
4
1
25.0%
음악치료 프로그램
11
1
9.1%
emotional responses
13
1
7.7%
호혜성지각
17
1
5.9%
Protective Disposition
19
1
5.3%
민영교도소
23
1
4.3%
experiential value
40
1
2.5%
외식 프랜차이즈
57
1
1.8%
긍정적 정서
65
1
1.5%
경험적 가치
83
1
1.2%
부정적 정서
112
1
0.9%
감정반응
152
1
0.7%
brand loyalty
229
1
0.4%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자아존중감
3,006
1
0.0%
계
12,153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태유(Chun Tea Yoo)'
의 발표논문(1)
외식 프랜차이즈에서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노현(Park, No-Hyun)
전태유(Chun Tea Yoo)
한국물류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