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윤희(Cho, Yoon-H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조윤희(Cho, Yoon-Hee)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3)
한장헌(Han, Jangheon)
3건
이상현(Lee, Sanghyun)
1건
한장헌()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호수
1건
권정희
1건
김두환
1건
김상문
1건
김선아
1건
김신애
1건
김영우
1건
김재우
1건
김현종
2건
박상훈
1건
박영민
1건
박정민(Park, Jeong Min)
1건
방혜진
1건
안우규
1건
오정원
1건
우경숙
2건
유진은(Yoo, Jin Eun)
1건
윤병운
1건
이진명
1건
홍필태
1건
연구자관계도
조윤희(Cho, Yoon-Hee)
'조윤희(Cho, Yoon-H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889
48
19.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necessary evil
1
1
100.0%
대인관계 배려
1
1
100.0%
필요악
1
1
100.0%
Poisson Pseudo-Maximun Like ...
2
1
50.0%
interpersonalbehavior
2
1
50.0%
stemming from prayer
2
1
50.0%
호텔 F&B
4
2
50.0%
Hotel F&B
5
2
40.0%
지역금융시스템
3
1
33.3%
emotional factor
4
1
25.0%
미텔슈탄트
4
1
25.0%
서비스 체험
8
2
25.0%
감정요인
5
1
20.0%
Relational Quality
13
2
15.4%
pray
10
1
10.0%
services trade
12
1
8.3%
service experience
27
2
7.4%
시멘틱네트워크 분석
14
1
7.1%
service encounter
21
1
4.8%
갈망
23
1
4.3%
기업생태계
25
1
4.0%
hotel restaurant
31
1
3.2%
관계의 질
96
3
3.1%
시적 화자
36
1
2.8%
호텔 레스토랑
43
1
2.3%
서비스 접점
45
1
2.2%
가족기업
112
1
0.9%
relationship quality
152
1
0.7%
Behavioral Intention
332
2
0.6%
big data analysis
168
1
0.6%
Semantic Network Analysis
263
1
0.4%
인간
273
1
0.4%
빅 데이터 분석
316
1
0.3%
social-capital
654
1
0.2%
행동의도
1,036
2
0.2%
Text Mining
773
1
0.1%
텍스트 마이닝
1,776
1
0.1%
계
15,889
4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조윤희(Cho, Yoon-Hee)'
의 발표논문(4)
특급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체험요인이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윤희(Cho, Yoon-Hee)
한장헌(Han, Jangheon)
한국외식경영학회
[2016]
특급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체험요인이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윤희(Cho, Yoon-Hee)
한장헌(Han, Jangheon)
한국외식경영학회
[2016]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에 대한 필요악 행위와 대인관계 배려에 관한 연구
이상현(Lee, Sanghyun)
한장헌(Han, Jangheon)
조윤희(Cho, Yoon-Hee)
한국소비자학회
[2018]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외식 소비자들의 호텔 레스토랑 인식에 관한 연구
조윤희(Cho, Yoon-Hee)
한장헌()
한국외식경영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