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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장헌(Han, Janghe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한장헌(Han, Jangheon)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3)
조윤희(Cho, Yoon-Hee)
3건
이상현(Lee Sang-hyun)
1건
이상현(Lee, Sanghyu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도헌
1건
김문성
1건
김봉경(Kim, Bong-Gyung)
1건
김봉석
1건
김상덕
1건
김성홍
3건
김용겸
1건
김홍일
1건
박지홍
1건
신석호
1건
신석호
1건
안진우
1건
이권
1건
이상석(Lee, Sang-Suk)
1건
이승동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지은(Lee, Jee-Eun)
1건
이혜정
1건
장범록
1건
장홍영
1건
연구자관계도
한장헌(Han, Jangheon)
'한장헌(Han, Janghe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5,667
48
2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necessary evil
1
1
100.0%
대인관계 배려
1
1
100.0%
companyethics
1
1
100.0%
salespeople ethics
1
1
100.0%
종업원 윤리
1
1
100.0%
필요악
1
1
100.0%
Poisson Pseudo-Maximun Like ...
2
1
50.0%
interpersonalbehavior
2
1
50.0%
stemming from prayer
2
1
50.0%
호텔 F&B
4
2
50.0%
Hotel F&B
5
2
40.0%
지역금융시스템
3
1
33.3%
emotional factor
4
1
25.0%
미텔슈탄트
4
1
25.0%
서비스 체험
8
2
25.0%
감정요인
5
1
20.0%
Relational Quality
13
2
15.4%
pray
10
1
10.0%
services trade
12
1
8.3%
service experience
27
2
7.4%
store loyalty
20
1
5.0%
service encounter
21
1
4.8%
갈망
23
1
4.3%
관계의 질
96
4
4.2%
기업생태계
25
1
4.0%
점포충성도
29
1
3.4%
시적 화자
36
1
2.8%
서비스 접점
45
1
2.2%
기업윤리
66
1
1.5%
relationship quality
152
2
1.3%
가족기업
112
1
0.9%
Behavioral Intention
332
2
0.6%
인간
273
1
0.4%
social-capital
654
1
0.2%
행동의도
1,036
2
0.2%
계
25,667
4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한장헌(Han, Jangheon)'
의 발표논문(4)
소매유통업에서 소비자들이 지각하는 윤리적 요인들이 관계의 질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현(Lee Sang-hyun)
한장헌(Han, Jangheon)
중국어문연구회
[2015]
특급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체험요인이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윤희(Cho, Yoon-Hee)
한장헌(Han, Jangheon)
한국외식경영학회
[2016]
특급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체험요인이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윤희(Cho, Yoon-Hee)
한장헌(Han, Jangheon)
한국외식경영학회
[2016]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에 대한 필요악 행위와 대인관계 배려에 관한 연구
이상현(Lee, Sanghyun)
한장헌(Han, Jangheon)
조윤희(Cho, Yoon-Hee)
한국소비자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