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우링투야 바츄가(Uuriintuya Batshugar)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우링투야 바츄가(Uuriintuya Batshugar)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경태 ( Kyung Tae Kim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대중
1건
김정현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상희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안주아(Ahn, Jooah)
1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상호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임재국
1건
정명수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연구자관계도
우링투야 바츄가(Uuriintuya Batshugar)
'우링투야 바츄가(Uuriintuya Batshugar)'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888
11
24.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Advertisement Properties
1
1
100.0%
Consumer Lifestyle
2
1
50.0%
seismic enhancement
2
1
50.0%
support conditions
2
1
50.0%
vertical waterway tunnel
2
1
50.0%
safety criteria
4
1
25.0%
Consumer Loyalty
7
1
14.3%
Consumer Behavior
112
1
0.9%
seismic performance
107
1
0.9%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계
10,888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우링투야 바츄가(Uuriintuya Batshugar)'
의 발표논문(1)
The Effects of Mongolian Consumer’s Lifestyle and Advertisement Properties on Advertisement Behavior of Korean Cosmetics
김경태 ( Kyung Tae Kim )
우링투야 바츄가(Uuriintuya Batshugar)
한국유통과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