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Jinyoung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Jinyoung Le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명희
1건
강영식
1건
권성연
1건
권혁철
2건
김갑숙
2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김종운
4건
김현진
1건
김환
1건
박영신 ( Young Shin Park )
3건
박정현
1건
송 승 일
2건
이연실
1건
이영준
2건
이지은
1건
주동범
1건
최선남
1건
최외선
1건
최정임
1건
홍성두
1건
연구자관계도
Jinyoung Lee
'Jinyoung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108
28
8.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언어학
1,329
1
0.1%
주제어
peer collaboration
5
2
40.0%
metacognitive instruction
7
2
28.6%
l2 listening comprehension
8
2
25.0%
해적당
4
1
25.0%
독일을 위한 대안(AfD)
10
1
10.0%
우파 포퓰리즘
11
1
9.1%
녹색당
15
1
6.7%
party system
17
1
5.9%
attribution
35
2
5.7%
cmc
36
2
5.6%
정당체제
29
1
3.4%
west germany
30
1
3.3%
attribution
37
1
2.7%
political party
45
1
2.2%
동독
47
1
2.1%
blended learning
187
2
1.1%
정당
158
1
0.6%
독일
443
2
0.5%
self-efficacy
1,655
2
0.1%
계
4,108
2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Jinyoung Lee'
의 발표논문(2)
The Impact of Metacognitive Instruction in Blended Learning on Learners` Self-Efficacy, Attribution, and L2 Listening Comprehension
Jinyoung Lee
한국응용언어학회
[2016]
The Impact of Metacognitive Instruction in Blended Learning on Learners’ Self-Efficacy, Attribution, and L2 Listening Comprehension
Jinyoung Lee
한국응용언어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