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기성(Kee-Sung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기성(Kee-Sung Le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어드만드흐(Batsukh Odmandakh)
1건
진창현(Chang-Hyun J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봉규 ( Bong Gyou Lee )
1건
이원상 ( Won Sang Lee )
1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사혜지 ( Hye Ji Sa )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석미란
1건
안계일
1건
윤소영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해균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이기성(Kee-Sung Lee)
'이기성(Kee-Sung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565
13
10.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amhak(Won - Buddhisms The ...
2
1
50.0%
ZhujingHanyang(主敬涵養)
2
1
50.0%
노인여가활동
7
1
14.3%
Product Image
15
1
6.7%
제품 이미지
18
1
5.6%
Korean Drama
20
1
5.0%
노인여가
33
1
3.0%
한국 드라마
55
1
1.8%
mongolia
262
1
0.4%
몽골
276
1
0.4%
여가활동
294
1
0.3%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3,565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기성(Kee-Sung Lee)'
의 발표논문(1)
몽골 시장에서 한국 드라마에 대한 태도가 한국 국가 이미지, 기업 및 제품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어드만드흐(Batsukh Odmandakh)
진창현(Chang-Hyun Jin)
이기성(Kee-Sung Lee)
한국콘텐츠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