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지수(Ji-Soo H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한지수(Ji-Soo Ha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김성수(Seong-Soo Kim)
1건
홍주영(Ju-Young Ho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Piao, Chengri
1건
김상훈
1건
김영란
1건
김유경
1건
김해룡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모경환,이재분,홍종명,임정수
1건
손다정
1건
심란희
1건
우형식
1건
원혜영
1건
유나
1건
윤혜숙
1건
이영주
1건
이은희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정희창 ( Jeong Hui-chang )
1건
종장지
1건
최설매
1건
홍혜란
1건
연구자관계도
한지수(Ji-Soo Han)
'한지수(Ji-Soo H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10
24
22.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image (emotional image, ...
1
1
100.0%
coffee shop brand
1
1
100.0%
brand experiences
2
1
50.0%
noun of expression
2
1
50.0%
noun of situation
2
1
50.0%
noun of thought
2
1
50.0%
predicate of main clause
2
1
50.0%
sentential complement
2
1
50.0%
커피전문점브랜드
2
1
50.0%
consumer-brand relationship
8
1
12.5%
brand personality
27
1
3.7%
brand attachment
34
1
2.9%
브랜드 체험
35
1
2.9%
소비자-브랜드 관계
36
1
2.8%
quotation
80
1
1.3%
brand trust
95
1
1.1%
brand loyalty
229
2
0.9%
hmr
128
1
0.8%
브랜드 개성
144
1
0.7%
브랜드 애착
154
1
0.6%
purchase intention
366
1
0.3%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한국어교육
1,251
1
0.1%
계
3,010
2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한지수(Ji-Soo Han)'
의 발표논문(2)
브랜드 체험 및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수(Seong-Soo Kim)
홍주영(Ju-Young Hong)
한지수(Ji-Soo Han)
한국조리학회
[2016]
HMR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지수(Ji-Soo Han)
한국조리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