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지훈(Ji-Hun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지훈(Ji-Hun Lee)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김은솔(Eun-Sol Kim)
1건
김주호(Joo-Ho Kim)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상현
1건
김원경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박성복(SungBok Park)
1건
박승준
2건
박혜진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유승엽
1건
윤정아
1건
이경렬
1건
이영주
1건
이인숙
1건
이현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정한호
1건
조창환
3건
차승봉
1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연구자관계도
이지훈(Ji-Hun Lee)
'이지훈(Ji-Hu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366
47
18.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erceived Prevalence
1
1
100.0%
contents(story)
1
1
100.0%
인지된 확산정도
1
1
100.0%
Online medium characteristics
2
1
50.0%
Switched integrator
2
1
50.0%
Violation of Order
2
1
50.0%
West coast of India
2
1
50.0%
명령위반죄
2
1
50.0%
온라인 매체특성
2
1
50.0%
컨텐츠(스토리)
2
1
50.0%
Wave spectrum
3
1
33.3%
PSTC(추진기관시스템 시험설 ...
4
1
25.0%
효율적 개선방안
4
1
25.0%
overindulgence
9
2
22.2%
Wave period
5
1
20.0%
propulsionsystem(추진기관)
5
1
20.0%
signal analysis
5
1
20.0%
test facility(시험설비)
5
1
20.0%
백지형법
5
1
20.0%
과몰입
13
2
15.4%
Photo detector
8
1
12.5%
Principle of Legality
10
1
10.0%
쇼핑
18
1
5.6%
Games
19
1
5.3%
shopping
20
1
5.0%
군형법
23
1
4.3%
엔터테인먼트
66
2
3.0%
숙련도
39
1
2.6%
skill
45
1
2.2%
Fun
55
1
1.8%
Social Interaction
64
1
1.6%
entertainment
136
2
1.5%
정당방위
68
1
1.5%
snr
115
1
0.9%
게임
307
2
0.7%
사회적상호작용
169
1
0.6%
재미
168
1
0.6%
Internet
215
1
0.5%
game
267
1
0.4%
sns
372
1
0.3%
인터넷
305
1
0.3%
s-ns
802
1
0.1%
계
3,366
4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지훈(Ji-Hun Lee)'
의 발표논문(3)
"SNS, 쇼핑, 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스토리) 특성이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지훈(Ji-Hun Le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6]
인터넷 이용목적과 과몰입과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김은솔(Eun-Sol Kim)
이지훈(Ji-Hun Lee)
김주호(Joo-Ho Kim)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6]
게임에 대한 재미, 숙련도, 인지된 확산정도가 사회적 상호작용, 동일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지훈(Ji-Hun Le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