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서연(Seo Yeon Ah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241 |
5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20s women
|
2
|
1
|
|
Organization credibility
|
2
|
1
|
|
Positive reply
|
2
|
1
|
|
Selca
|
2
|
1
|
|
Self-camera
|
2
|
1
|
|
Social self-efficacy
|
2
|
1
|
|
Vernon Smith
|
2
|
1
|
|
vulnerability of a bank
|
2
|
1
|
|
버논 스미스
|
2
|
1
|
|
사회적 지지욕구
|
2
|
1
|
|
외모 존중감
|
2
|
1
|
|
외모관리 욕구
|
2
|
1
|
|
은행 경영실태
|
2
|
1
|
|
자기노출 욕구
|
2
|
1
|
|
Proteus effect
|
3
|
1
|
|
긍정적인 피드백
|
3
|
1
|
|
국가간 자본이동
|
4
|
1
|
|
서든 스톱
|
4
|
1
|
|
프로테우스 효과
|
4
|
1
|
|
셀프카메라
|
5
|
1
|
|
외환 파생상품
|
5
|
1
|
|
Selfie
|
8
|
1
|
|
셀카
|
9
|
1
|
|
body-esteem
|
10
|
1
|
|
셀피
|
10
|
1
|
|
social preference
|
11
|
1
|
|
에우다이모니아
|
15
|
1
|
|
조기경보
|
15
|
1
|
|
Self-presentation
|
17
|
1
|
|
appearance management
|
19
|
1
|
|
사회적 선호
|
21
|
1
|
|
아담 스미스
|
30
|
1
|
|
사회적 자기효능감
|
32
|
1
|
|
좋은 삶
|
33
|
1
|
|
20대 여성
|
35
|
1
|
|
interaction effect
|
35
|
1
|
|
쾌락
|
60
|
1
|
|
Self-disclosure
|
62
|
1
|
|
상호작용 효과
|
107
|
1
|
|
Narcissism
|
125
|
1
|
|
Social Network Service
|
132
|
1
|
|
나르시시즘
|
129
|
1
|
|
pleasure
|
134
|
1
|
|
고정효과모형
|
215
|
1
|
|
자기표현
|
225
|
1
|
|
sympathy
|
310
|
1
|
|
주성분분석
|
291
|
1
|
|
s-ns
|
802
|
1
|
|
social-support
|
757
|
1
|
|
공감
|
1,363
|
1
|
|
행복
|
1,173
|
1
|
|
계 |
|
6,241 |
5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안서연(Seo Yeon Ah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