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태민(Thae Min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태민(Thae Min Le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강진생(Jin Seng Ka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종구
1건
고장완
1건
구재선 ( Jai Sun Koo )
1건
권인각
1건
김명수(Kim, Myoung Soo)
1건
김연희
1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종남(Jong Nam Kim)
1건
김창완
1건
박수정
2건
손원숙(Wonsook Sohn)
1건
안도희
1건
윤소영
1건
윤여탁
1건
이진숙(JinSook Lee)
1건
이태민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주동범
1건
최막중(Choi, Mack Joong)
1건
최혜진(Choi Hye Jin)
1건
연구자관계도
이태민(Thae Min Lee)
'이태민(Thae Mi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285
30
4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Experience Informatio ...
1
1
100.0%
Brand Image Congruence
1
1
100.0%
Brand SNS Intensity
1
1
100.0%
Mobile Social Network
2
2
100.0%
Yi Pingh?gak
1
1
100.0%
msik timibang
1
1
100.0%
브랜드 SNS 활용강도
1
1
100.0%
브랜드 체험정보 공유성
1
1
100.0%
브랜드 이미지 적합성
2
1
50.0%
모바일소셜네트워크
5
2
40.0%
심리적 가치
3
1
33.3%
Psychological Value
7
1
14.3%
yi su-gwang
7
1
14.3%
u.s
14
1
7.1%
실용적 가치
43
1
2.3%
popularization
50
1
2.0%
u.s.
56
1
1.8%
utilitarian value
60
1
1.7%
Culture
499
2
0.4%
미국
594
2
0.3%
문화
992
2
0.2%
Korea
2,402
2
0.1%
한국
1,542
2
0.1%
계
6,285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태민(Thae Min Lee)'
의 발표논문(2)
모바일 환경에서 브랜드 SNS 활용강도 영향요인에 관한 한미 간 비교 연구
이태민(Thae Min Lee)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6]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브랜드 SNS 특성이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진생(Jin Seng Kang)
이태민(Thae Min Lee)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