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브랜드 SNS 특성이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브랜드 SNS 특성이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Experience Information Sharing
  • Brand Image Congruence
  • Brand SNS Intensity
  • Culture
  • Korea
  • Mobile Social Network
  • u.s.
  • 모바일소셜네트워크
  • 문화
  • 미국
  • 브랜드 SNS 활용강도
  • 브랜드 이미지 적합성
  • 브랜드 체험정보 공유성
  • 한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091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