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Dedic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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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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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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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vironmental CSR activ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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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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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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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hical CSR activ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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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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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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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ilanthropic CSR activ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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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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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윤리적 사회적 책임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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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자선적 사회적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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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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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환경적 사회적 책임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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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traint-based mechanism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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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속적 매커니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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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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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의적 매커니즘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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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dication-based mechanism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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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ting-out industry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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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Disabled with Person
|
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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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질서 이론
|
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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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경찰활동 이론
|
2
|
1
|
|
취약성 이론
|
2
|
1
|
|
Intention of repurchase
|
5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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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ternative attractive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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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2
|
|
사회통합 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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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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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attachment
|
14
|
2
|
|
자아이미지 일치
|
7
|
1
|
|
기대충족
|
9
|
1
|
|
감정적 애착
|
29
|
2
|
|
대안매력도
|
29
|
2
|
|
foodservicecompany
|
15
|
1
|
|
Switching cost
|
31
|
2
|
|
expectation-confirmation
|
21
|
1
|
|
Repurchase intention
|
22
|
1
|
|
외식기업
|
88
|
3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
100
|
3
|
|
self-congruity
|
34
|
1
|
|
police organization
|
40
|
1
|
|
전환비용
|
156
|
2
|
|
지속사용의도
|
227
|
3
|
|
Information Quality
|
89
|
1
|
|
Customer satisfaction
|
340
|
3
|
|
continuous use intention
|
107
|
1
|
|
정보품질
|
106
|
1
|
|
Social Network Service
|
132
|
1
|
|
지속이용의도
|
165
|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658
|
3
|
|
범죄두려움
|
210
|
1
|
|
Perceived value
|
269
|
1
|
|
고객만족
|
1,321
|
4
|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
352
|
1
|
|
Customer Satisfaction
|
979
|
1
|
|
장애인
|
716
|
1
|
|
지각된 가치
|
692
|
1
|
|
계 |
|
7,001 |
7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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